본문 바로가기

취미/리뷰

영화, 걸프렌즈

굼뜬 주제에 일은 많아서 맨날 일에 치여 살다가,

잠시 쉬어가라는 배려일까, 시사회가 당첨되었다.


걸프렌즈.

예고편 내내 삐~ 라는 소리밖에 안들리던 영화인데.. 영화에는 삐- 소리가 없었다. ㅋㅋ


뭐랄까 내용은... 영화나 드라마로 내가 직접 겪지 못하는 것을 겪을 수 있다면-

그렇게만, 딱 그렇게 간접적으로만 겪어보고 싶은 내용이다.

내용에 관한건 보려는 사람들에게 방해가 될 수 있으니 맨 마지막에 적고.. ^^











---- 영화를 보고자 하는 분들은 이 아래 링크는 읽지 않으시는게 더 재밌을 거에요 ----



동명 원작 소설을 영화화한 것이라고 한다.

소설에는 좀 더 심리가 자세히 묘사되어 있을지도 모르겠다.


영화를 보고 나서 기억에 남는 장면은..

여자 셋이 모였을 때 매번- 나이 순, 혹은 키순으로 나란히 서 있을 때가 많더라는 것과..

강혜정씨의 하트모양 입술이다.. ㅎㅎ

나중에 혼자 따라해봐도 잘 안되더라 -_-;;


여자 입장으로도 다른 매력의 세 여자와 나름 알고보면 귀여운 남자를 볼 수 있어서-

눈도 즐거웠고 늦은 밤이였지만 피곤하다는 생각 없이 시간도 잘 갔던 영화였다.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가끔 대사를 못알아듣는 부분이 있었던 것 정도..

자막이 아쉬웠달까.. ㅎㅎ.




'취미 >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 시크릿  (0) 2009.12.14
영화, 여행자.  (6) 2009.11.15
음식점, The Kebab Stand  (4) 2009.1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