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모/먹거리

네스프레소 웰컴팩(웰컴 오퍼)

네스프레소를 사면 커피 머신보다 캡슐이 어렵다. 웰컴팩(웰컴오퍼)는 더 어렵다...


0. 웰컴팩이란?

- 네스프레소 웰컴팩은 네스프레소의 에스프레소 머신을 구입 후 100개 이하로 캡슐은 주문한 사람만 구입 가능한 패키지입니다.


1. 웰컴팩은 어디서, 어떻게 구매할 수 있는가?

- 웰컴팩은 전화 (080-734-1111)로, 혹은 오프라인으로는 부띠끄에서 주문 가능합니다.
- 인터넷(http://www.nespresso.com/)으로는 안된다고 합니다.

- 캡슐 구매 가능 매장 (출처: http://nespresso-u.co.kr/index.php/main)










2. 웰컴팩 구매시 카드 결재도 되는가?

- 카드 결재는 되지만 2013년 1월 문의한 당시 전화 주문은 KB, 신한카드는 안된다고 합니다.
- 부띠끄 주문은 카드 결재가 가능합니다.


3. 웰컴팩 구매시 배송은 되는가?

- 전화 주문시 배송 됩니다.
- 부띠끄 주문시에는 배송이 어렵습니다. 제가 네스프레소 클럽에 전화해서 물어보니 매장에는 배송용 박스가 없는데, 캡슐이 잘 찌그러질 수 있기 때문에 배송이 어렵다고 합니다.
- 250개+토템을 구매해보니 많이 무겁지는 않지만 부피는 꽤 큽니다. 토템 포장 박스가 캡슐 250개 박스 정도 되서 전체가 대충 컴퓨터 본체 정도 부피라고 보시면 됩니다.


4. 웰컴팩 종류/가격은 어떻게 되는가?

- 캡슐 160개, 250개 두 종류가 있으며 160개 구매시에는 아크릴 큐브 박스를, 250개 구매시에는 우드박스나 토템 거치대를 증정합니다.
- 160개짜리는 137500원, 250개 짜리는 215600원 입니다.


5. 웰컴팩에 들어가는 캡슐 종류는 어떻게 되는가?

- 250개 팩의 사은품만 둘중 한가지로 선택 가능하며, 캡슐의 종류는 고정입니다.

- 캡슐 160개 웰컴팩의 경우 그랑크뤼 16개가 각각 10개 들이 한줄씩 들어갑니다. 
(그랑크뤼 -> http://www.nespresso.com/#/kr/kr/coffee_nespresso/grands_crus)

- 캡슐 250개 웰컴팩의 경우 그랑크뤼 16개와 일부 캡슐이 한줄씩 더 들어갑니다. 즉 9종류는 2줄씩, 7종류는 1줄씩 들어갑니다. 7종류는 인기 있는것 위주로 네스프레소에서 선별한 것이라고 합니다.
(두개씩 들어가는건 Ristretto, Arpeggio, Roma, Volluto, Vivalto lungo, Livanto, Indriya from India, Dulsao do Brasil. 
2013.01.13 기준입니다. 
이전 클럽 글(http://cafe.naver.com/nespresso/23828 답변의 댓글)을 보니 2줄인 캡슐이 달랐던 것 같아서요.)


6. 웰컴팩을 구매하는 순서는 어떻게 되는가?

- 머신 구입.
- 머신에 있는 시리얼 번호로 클럽에 가입. (전화로나 매장에서 가능합니다.)
-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 선택 및 결재
- 전화 구매시 배송을 기다리고 매장 구매시 직접 나르면 됨


7. 클럽 가입하고 바로 웰컴팩을 구매해야 하는가?

- 저는 전화로 가입 먼저 하고 매장에 가서는 전화번호 뒤 네자리만 불렀습니다.
- 웰컴팩을 구매할 수 있는 기준이 머신 등록 후 10줄 이하로 캡슐을 구매한 사람이니 이 조건에 맞으면 될 것 같습니다.


8. 웰컴팩으로 구매한 캡슐의 best before는?

- best before는 제조일로부터 약 일년입니다.
- 전화로 문의해본 결과 유럽에서 생산되고 수입되는 것이기 때문에 적게는 2-3개월일 수도 있다고 합니다.
- 웰컴팩이라고 따로 취급하지는 않는 것 같고 그냥 캡슐을 구매해도 그렇다고 합니다.


9. 웰컴팩의 캡슐이 찌그러져 있다면?

- 전화로 문의를 한 후에 사진을 찍어서 이메일로 보내면 클럽에서 확인 후 다시 전화를 준다고 합니다.
- 이상이 있다고 판단될 경우 맞교환을 진행해주며, 구매일로부터 언제까지 가능하다는 기한은 없다고 합니다.


+. 참고로 저는 인터넷으로 머신을 구매하였는데, 인터넷으로 구매했을 경우 클럽 가입을 위해서는 구매 날짜와 구매 사이트, 배송받은 사람에 대한 정보가 있어야 합니다. 제 친구의 경우 클럽 가입이 배송받은 사람 이름으로 자동으로 되어 있었다고 합니다.

+. 인터넷 홈페이지에 먼저 가입을 한 경우 전화로 가입한 아이디(e-mail 주소)를 알려주면 회원 번호를 입력해줍니다.

'메모 > 먹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피포인트 할인폭 비교  (0) 2013.06.15
가보고 싶은 식당들  (0) 2012.11.13
기네스 + 베일리스..  (0) 2010.0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