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생활

오랜만의 사진

조금 오랜만에 필름 카메라를 들고 나가봤다.


이전에 필름 현상한 것에 현상액이 튄거 같은 자국이 있는데, 

사진관 아저씨가 내 카메라가 고장난거라고 우기는 바람에 기분이 상한 이후 처음이다.


그때 그 카메라와 자동카메라, 두개를 들고 다녀봤다.


좀 무거웠고 사진으로 보기까지 기다려야 했지만 그래도 역시 이맛- 이라는 생각.. ㅎㅎ



문제의 카메라는 미놀타 7S-2. RF 카메라인데.. 가장 최근에 산 녀석이 가장 말썽이다.


별 생각없이 들고 나가서 찍었는데, 한참 뒤에야 알았다. 노출계 바늘이 안움직인다는걸..

에이 설마, 설마. 사진은 찍혔겠지...

그러고 계속 오토로 놓고 찍었다.. -_-.. 훗.

그리고 그 결과.


한달전 사진인데 40년전 사진과 같이 찍혀버렸다..


근데..


난 또 그건 그런대로 맘에 든다.. ㅋㅋㅋㅋ ㅠ_ㅠ


(아. 오랜만에 별 생각없이 필름 스캔하다 들어간 먼지가 효과를 더 주는거 같다.. ㅋ)



아래 두 사진은 햇빛 화창한 날, 우도에서 찍은 사진이다.

아래 사진을 찍은 카메라가 광각이라 조금 다르지만 같은 위치에서 같은 피사체를 놓고 찍은 것이다.


카메라 병원을 갈까, 그냥 쓸까 고민중.



미놀타 하이메틱 7S-2, 코닥 200

클라쎄W, 아그파 슬라이드 precisa 100




+. 배터리 문제일지도 모르겠다.. ㅋㅋ 아흑.


'사진 > 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2-10-07 창경궁 야간개장  (0) 2012.10.08
아롱 동영상  (0) 2008.04.10
아찌와 여우  (0) 2008.04.05